새소식




공지사항
번호 제목 등록일
52 G멀티샵, 전국 700곳 가입 돌파ㆍㆍ8월 등록비 면제 이벤트 진행 2020-07-31

사진= 지파동수 제공

지파동수 샴푸 전문 샵앤샵 G멀티샵(대표이사 김병주)이 8월 혜택으로 ‘G멀티샵 등록비 면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체 측 관계자는 “현재 전국 ‘700곳 헤어샵 등록’을 돌파했다. 이를 기념하며 대한미용협회에서 발행하는 미용회보 BEAUTY M과 함께 전국의 헤어샵을 대상으로 ‘G멀티샵 등록비 면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어 “많은 고객후기를 바탕으로 신규 G멀티샵들은 고객에게 지파동수샴푸를 바로 판매할 수 있었고, 이에 지파동수 샴푸를 주문하면 G멀티샵에 등록될 수 있는 이벤트가 기획되었다. G멀티샵 등록비 면제 이벤트를 적극 활용하여 많은 헤어샵의 탈모 고객들이 지파동수샴푸 및 케어토닉을 만나볼 수 있기를 바라며, 헤어샵 부가매출에 적극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G멀티샵은 침투원리 지파동수제품을 도매운영자가 구입하고 도넛(마일리지)을 적립할 수 있는 헤어샵이다. 지파동수 샴푸와 케어토닉의 효과를 경험한 고객들의 재구매가 대폭 늘어나면서 헤어샵 부가수익 창출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G멀티샵의 대표제품인 ‘지파동수 샴푸’는 기능성화장품으로 발모촉진용조성물(특허 제10-0874225호)과 미네랄워터를 함유하고 있다. 이에 탈모방지에 도움을 주며 천연보습과 영양공급의 효과가 있다. 이 밖에도 천연유래계면활성제 성분으로 만들어져 모발에 최적화된 약산성(Ph 5.0~5.5) 샴푸인 만큼 모발이 약한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지파동수시리즈를 주문하면 등록비 면제로 G멀티샵에 특별 등록되어 도매운영자가 주문 등의 혜택을 바로 누릴 수 있으며, 본제품 구매가 부담스러운 헤어샵을 위해 ‘체험샵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하여 참가비 5만 원으로 지샴푸 100mL 5개(시중가 15만 원)를 제공받을 수 있다.

 

‘체헙샵 프로그램’은 참여 고객의 모발 변화를 통해 고객 반응을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으며, 다른 고객의 모발 변화에 대한 부분이나 자세한 후기는 G멀티샵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누구나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등록신청 및 체험샵 등 문의사항은 와이엘랜드 전용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지파동수의 전 제품은 ‘지파동수 공식 G멀티샵’(지멀티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객센터: 1644-5646

[출처: 서울경제TV / http://www.sentv.co.kr/news/view/57710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