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공지사항
번호 제목 등록일
53 미네랄 비타민C 혼합음료 지파워 리뉴얼 출시 2020-08-06

 

 

 

 

 

 

 

 

 

 

 

 

 

 

 

 

 

 

 

 

 

 

 

 

 

 

물은 인체의 70%, 혈액의 90%를 차지하는 중요한 물질인 만큼 꼼꼼히 따지고 선택해야 한다. 이런 가운데, 와이엘랜드와 와이앤킴이 Ge전문 지파동수에서 미네랄워터 ‘지파워(GEPOWER)’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혀 주목받고 있다.

천연 게르마늄 미네랄 비타민C 혼합음료인 ‘지파워(GEPOWER)’는 건강한 물을 표방한 지파동수의 대표적인 제품이며, 천연 게르마늄과 양질의 미네랄이 풍부하여 건강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파워 관계자는 “지파워는 그동안 물 선정에 신중한 일부 소비자만을 대상으로 소량 제조/판매되었지만,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의 구매 요청이 전국적으로 많아지면서 대량 판매를 위해 제품을 리뉴얼하게 되었다. 좋은 성분은 그대로 살리고, 가격을 대폭 인하했으며 소비자들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1L였던 용량을 500mL로 변경하여 휴대성과 편리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파워의 핵심인 지파동수는 게르마늄(Ge)과 파동수의 합성어이다. 게르마늄수를 특수 교류전해장치로 개질하여 체내 흡수력을 높이고 다량의 활성수소를 생성해내는 기술로 지파워뿐만 아니라 샴푸, 미스트, 팩 등 다양한 제품의 베이스로도 사용된다"라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지파워는 천연 게르마늄의 보고인 금천 게르마늄 광천수를 원수로 하여 제조된다. 파동수에 의해 생성된 활성수소가 체내 활성산소 배출에 도움을 주고 균형 있게 함유된 칼슘, 칼륨, 마그네슘 등의 미네랄은 신체 밸런스를 맞추는 데 효과가 있다. 이 외에도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어 대사 작용과 항산화 작용에도 도움을 준다. 인체와 가장 가까운 약알칼리성 미네랄워터로 인체에 자극이 없고 목 넘김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특히 HACCP 시스템에 의해 생산되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이에 건강한 물을 선택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소개했다.

한편, 업체는 지파워의 대중화를 위해 판매채널 다양화를 계획 중이다. 먼저, 기존 음용수 유통방식과는 다르게 소상공인을 위한 맞춤형 유통채널(G멀티샵)을 통한 특별공급으로 소상공인 매출 증대에 힘쓰고 있으며, 더 효과적인 유통을 위해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지파워는 와이엘랜드에서 운영 중인 소상공인 맞춤 비즈니스 'G멀티샵 매장'과 지파동수 공식 쇼핑몰 'G멀티샵'에서 판매중이다.
 
저작권자 © 미래한국 Week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객센터: 1644-5646

출처 : 미래한국 Weekly(http://www.futurekorea.co.kr)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