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공지사항
번호 제목 등록일
59 지파동수전문 G멀티샵 - 대한미용사회중앙회장 선거에 1억원 상당 제품 협찬 2020-10-12


 
지난 9월 1일(화) 사단법인 대한미용사회중앙회의 ‘제24대 대한미용사회중앙회장 선거’가 코로나 여파로 인해 전국 14개 권역별 투표로 시행되었다. 
이에 제휴 협력사인 G+멀티샵에서 선거 당일 발모샴푸 본품(지파동수샴푸, 케어토닉)을 구성하여 유권자들에게 1억원 상당의 제품을 무상 제공했다.
G+멀티샵은 전국 헤어샵을 대상으로 샵앤샵 개념의 플렛폼을 제공하여 초기비용 부담 없이 기능성샴푸, 케어토닉 등 두발 및 모발상태 개선용 제품을 제공한다.
10월부터 한 달 체험 5명분 주문으로 G+멀티샵 등록이 가능하며 올해 3,000곳을 목표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9월 1일 본품 증정 당일에도 G파동수 샴푸에 대한 인기는 엄청 난 것으로 확인 되었다. 현장에서 멀티샵을 등록하거나, 중앙회장 선거가 끝나고 난 뒤에도 G+멀티샵 고객센터로 제품에 대한 문의가 줄을 이었다고 하여, 중앙회 회원 전용 상담원을 배치중이다.
또한 9월1일 멀티샵에서 지원되지 못한 충북/경북/전북/부산/대구/경남에 소속된 지회 대의원에게는 업체(지멀티샵1644-5646)에 문의하면 가입 안내 및 사은품을 택배로 배송해 준다고 한다. 
이 같은 전문 미용인들의 폭발적인 반응은 어디에서 시작된 걸까? G+멀티샵의 핵심 제품인 ‘지파동수샴푸’는 발모촉진용조성물(특허 제 10-0874225호) 특허성분이 두피에 깊숙이 흡수될 수 있도록 지파동수를 베이스로한 탈모기능성 샴푸다.
G+멀티샵은 코로나 이후 대면 서비스인 미용업계에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는데, 온라인 + 모바일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고, 대량구매를 유도하는 기존 제품 업체와 달리, 다양한 구성으로 헤어샵 원장님들의 매장 상황에 따른 판매에 용이하다.
업체측은 “식약처에서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정받아 믿을 수 있는 진짜 두피케어 상품을 판매하게 되어 뿌듯하고,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희망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라고 설명하였다.
더 많은 정보는 지파동수 공식블로그/유튜브/인스타그램/카카오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1644-5646 / 지파동수전문 G멀티샵 www.yyshop.kr / 모발변화 후기 www.발모.com
“검색창에 [지멀티샵]”

Tag#지파동수샴푸#G멀티샵
저작권자 © 대한미용사회중앙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객센터: 1644-5646
[출처 : 미용회보 / http://www.kocoa.org/news/articleView.html?idxno=1798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