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공지사항
번호 제목 등록일
66 SBS biz 김대희의 히트맨, 탈모고민 해결위해 탈모샴푸업체 급습! 2021-03-31

[잡포스트] 노대웅 기자 = '꼰대희'로 제2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개그맨 김대희는 지난 29일 방영된 SBS Biz<생생경제 정보톡톡>의 히트맨 코너에서 와이엘랜드 업체를 찾아 '지파동수샴푸'라는 특별한 기능성 탈모 샴푸 아이템을 공개했다.

히트맨 김대희는 성남시 판교에 위치한 해당 탈모샴푸 업체를 방문, 회의중인 직원들의 회의실을 급습했다. 김대희는 눈에 띄는 한 직원과 인터뷰를 진행하며 해당 기능성 샴푸를 쓰고 난 뒤의 변화에 대해 함께 얘기를 나누는 모습이 방송되었다.

이외에도 지파동수샴푸 업체 전무와의 인터뷰 시간을 갖으며, 탈모 경험담과 이후 변화에 대해 실제 과거 사진을 보여주며 개인소감을 전했다.

관계자는 "미네랄과 천연게르마늄이 함유된 탈모샴푸는 광천수와 특허물질또한 함유하고 있으며, 특허물질은 감나무, 동백나무, 캐럽콩 성분들로 조성된 물질로써, 모발과 두피건강에 긍정적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출처 = SBS BIZ 방송화면 캡쳐


이어 히트맨 김대희가 제품에 대한 구매의사를 희망하자 관계자는 "가맹점으로 등록된 미용실에서 효과가 있는지 체험을 해보고 구매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방송에서 히트맨은 두피 진단과 샴푸를 체험하기 위해 해당 가맹 미용실로 향했으며, 진단결과 모발이 얇고 염증이 있는 두피라 탈모로 진행될 수 있는 모발로 진단됨을 보여줬다.

 

출처 = 방송화면캡쳐


진단과 체험을 마친 김대희는 평소 탈모 고민이 심한 후배 개그맨과 영상통화를 통해 해당 제품을 추천하고 자비를 들여 택배를 보낼 예정이라고 전해 진심어린 애정을 보였으며, 후배에게 자신이 한 일을 남들에게 알리지 말아 달라고 부탁하는 모습에서는 '짠대희' 캐릭터를 잃어버리기 싫어하는 개그맨의 모습이 시청자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 말미에 해당 탈모샴푸 관계자는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체험사례를 직접 사진으로 확인이 가능하다며 모든 사람들이 효과를 볼 수 있는지에 대한 히트맨의 질문에는 "모낭세포가 살아있어야 효과를 볼 수있다" "의료기관에서 탈모치료와 병행하며 사용을 하게 되면 더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겠다" 설명했다.

한편, SBS Biz 생생경제 정보톡톡 '김대희의 히트맨' 코너는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30분에 방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객센터: 1644-5646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