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공지사항
번호 제목 등록일
69 지파동수 케어토닉 200ml 신규 출시안내 - 메디컬투데이 2021-06-01
▲지파동수케어토닉 (사진=지파동수 제공)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지파동수가 지파동수케어토닉 200ml를 신규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지파동수케어토닉은 지파동수샴푸와 함께 탈모 증상 완화에 기여하는 상품으로 기존 100ml 구성에 더해 200ml를 추가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지파동수케어토닉은 미네랄워터(지파동수)를 베이스로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살리실릭애씨드 등을 비롯해 감 추출물, 동백나무잎 추출물, 캐럽열매 추출물이 함유돼 두피 개선과 건강에 기여하며, 실리콘, 파라벤, 인공향, 인공색소, CMIT-MIT, SLS-SLES, ALS-ALES 등 일곱 가지의 유해성분을 배제해 두피 자극을 최소화시켰다.



2020년 5월 출시 이래 헤어샵에서부터 알려지기 시작한 지케어토닉은 발모촉진용 조성 특허물질과 두피 및 모발 상태 개선용 화장료 조성 특허물질을 함유해 두피 개선 및 탈모 완화 효과가 있으며, 지파동수샴푸와 함께 사용했을 경우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지파동수 관계자는 “한달 체험 영양침투 사용법을 번거로워 했던 고객들께 지케어토닉 대체 사용을 권한다. 사용 전 모발 사진 촬영을 해보시면 변화를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다”라며, “전국 헤어샵을 중심으로 지샴푸와 지케어토닉의 판매가 늘어나면서 1000여건의 고객사진후기가 제보됐고, 이를 소개하는 리뷰매거진-솔루션을 발간하고 있다. 여러모로 두피 건강에 고민이 많았던 고객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파동수의 리뷰매거진-솔루션은 2019년 10월 1호 발행을 시작으로 최근 2021년 5월 7호까지 발간했으며, 지파동수 홈페이지 및 다양한 쇼핑 채널 등에서 제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고객센터: 1644-5646

 

출처 : 메디컬투데이(http://www.mdtoday.co.kr/mdtoday/index.html?no=421587)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