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공지사항
번호 제목 등록일
70 와이엘랜드, 비티앤에스 미용 소상공인을 위한 유통 플랫폼 구축 업무협약 2021-07-06

 

㈜와이엘랜드


㈜와이엘랜드(대표 김병주)와 비티앤에스(대표 이병환)는 미용인을 위한 유통 플랫폼 구축 및 여유알뜰폰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2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와이엘랜드는 SNS플랫폼(도넛라이프), 기간통신(여유알뜰폰), 브랜드 지파동수 등을 운영하며 이노비즈 인증과 ISO9001 인증 등 다수의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을 받은 기업으로, 탈모 기능성 지파동수샴푸의 효과에 힘입어 G멀티샵을 론칭하는 등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또한 전국 헤어 관련 매장(소상공인)과의 상생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비티앤에스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비티앤에스는 뷰티맨토 동영상 플랫폼 서비스와 헤어 관련 전문 몰을 운영하는 기업으로 그동안 미용인들의 발전과 편의를 위한 서비스를 선보여왔다.
 


와이엘랜드와 비티앤에스의 업무협약으로 그동안 G멀티샵에게 제공되던 서비스가 더욱 확장될 것으로 보이며, 이는 대형 브랜드 헤어숍에 밀려 입지가 좁아진 전국 미용 소상공인들에게 매출 증대 등 다양한 영향을 끼칠 것으로 보인다.
 


미용 소상공인 매출 증대에 대한 영향은 지파동수를 취급하고 있는 G멀티샵을 통해 확인되고 있다. G멀티샵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결합, 판매 지원 등이 매출 증대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특히 지파동수와 여유알뜰폰과의 결합은 G멀티샵의 통신비 절약에 상당한 일조를 하여 큰 호응을 받은 서비스로 비티앤에스와의 업무협약으로 그 서비스를 더욱 확대할 수 있게 되었다.
 


두 업체는 이번 유통 플랫폼 구축으로 미용 소상공인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객센터: 1644-5646

 

출처: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4215)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