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공지사항
번호 제목 등록일
77 여유라이프 발모매거진 8호 출간 안내 2021-10-21

 

안녕하세요. (주)와이엘랜드 입니다.

 

2018년 8월 출시한 지파동수 샴푸와 케어토닉은 탈모로 고민하는 분들께 발모효과로 인한 두피변화로 당사로 사진후기 제보를 시작으로
지파동수 제품안내 및 발모후기 사례로 구성된 2019년 10월 초판을 발행 현재까지 전국 등록헤어샵 800여 곳과 약 1,000여명에 이르기까지 많은 분들께서 제보를 해주셨습니다.

 

아울러, 지파동수 샴푸와 케어토닉을 헤어샵 원장님이 본인이 직접 또는 고객님이 사용및 체험하여 느낀점을 인터뷰하여 추천해주신 내용과 다양한 탈모원형의 변화한 모습, 수많은 고객님의 체험후기사진을 현수막으로 제작하여 베스트 헤어샵 선정과 베스트 리뷰 후기를 소개하였습니다.


그리고 2021년 3월 SBS Biz 생생정보 경제톡톡 프로그램 "김대희의 히트맨" 코너에 소개된 인터뷰내용과 유튜브 'G탈모샴푸_지파동수' 채널에 헤어샵 원장님들의 인터뷰영상 썸네일까지 알차게 구성된 2021년 9월 여유라이프 발모매거진 8호를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발모매거진 8호를 준비하면서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지파동수 샴푸가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두피 유분 개선, 모발 뿌리 볼륨 개선, 피부자극 테스트에 대해 각각 1회 사용시 각각 개선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자극 최소화한 제품임을 임상결과를 임증받았습니다.

 

여유라이프 발모매거진 8호는 온라인용으로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www.발모.com

위의 URL 링크주소를 통해서 웹/모바일에서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2019년 10월 초판을 시작으로 8호 발간에 이르기까지 지파동수 샴푸 및 케어토닉을 사용하고, 발모효과 및 두피변화를 보고 제보해주신 많은 분들께 다시 한번 머리 숙여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일교차 커진 날씨에 건강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