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번호 제목 등록일
18 주식회사 와이엘랜드 통일주권 발행안내 2016-08-30

주식회사 와이엘랜드 주주님께

 

주주님의 가정에 평안과 안녕을 기원합니다

 

당사는 2009년 7월 7일 주식회사 여유라이프 법인을 설립하여 2014년 주식회사 와이엘랜드로 법인명을 변경한 설립 7년차의 기업으로, 2016년 8월 현재 자본금 70억원규모의 회사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현재 본사는 대한민국 IT메카인 판교테크노벨리에 입주하여 운영중이며, 알뜰폰 전문 고객상담센터도 동시에 운영중입니다.

 

 

당사는 온라인사업부의 SNS, 우체국알뜰폰, 포탈, 광고, 커뮤니티, 종합쇼핑몰 영역과 오프라인사업부의 HACCP인증 혼합음료 제조, 3PL 영역등의 사업분야로 수익모델을 확대하여 나아가고 있습니다.

 

2015년 10월 시작한 MVNO 알뜰폰 사업은 저렴한통신료, 무약정 등의 장점을 내세워 네티즌 사이에서 이슈가 되었고, 최근 2016년8월에는 3기 우체국알뜰폰 위탁판매업체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어 언론에서 주목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당사는 주식회사로서 표준 주식거래를 위하여 통일주권을 발행하기로 결의하였으며, 해당 결의에 따라 2016년8월3일 한국예탁결제원과 증권명의개서 대행업무 위탁계약 및 선임등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한국예탁결제원은 상장사, 대기업 등의 주식을 관리하는 국내 유일의 금융투자상품 중앙예탁결제기관으로 당사의 통일주권에 관한 모든 관리를 맡아 처리할 예정입니다.

 

 

초기 당사는 주식매매 및 당사에 대한 많은 오해로 인하여 검?경찰 조사를 받았었으며, 사기 및 유사수신행위의 규제에 관한법률위반에 대하여 2013년 9월 13일 혐의없음으로 최종 처분을 받았습니다.

통일주권 발행시 주식에 관한 업무는 예탁원으로 이전되니, 회사에 대한 오해도 사라질 것이라 사료됩니다.

 

 

증권명의개서 대행업무 위탁 과정으로 당사의 주주를 확정하는 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절차에는 주주님께서 직접 본사에 방문하시어 보유주, 주식매입금액을 확인하는 절차입니다.

 

□ 일정안내

 

 

내 용

비고

일정

2016년 9월 5일~10월31일까지

반드시 사전 예약필요

준비서류

개인인감 2통

필수

인감도장

필수

신분증

필수

세무위탁

계약비용

100,000원

개인별 세무법인 업무위탁 계약

대리시

위임장

 

 

※ 당사는 주주가 많은 관계로 반드시 방문일정을 확인하시고 방문하여야 합니다.

※ 개인 인감 증명서는 주식계약서 및 세무법인 주식업무 위탁계약용입니다.

※ 본사 방문시 신한은행 주식계좌를 개설해 드립니다.

※ 개인별 세무법인 업무위탁 계약에서는 주주님의 개별 주식 및 세금신고등을 위탁받아 대행해 드립니다.

※ 해당일정 경과후에는 추가서류를 발송하여 주식수를 확정 후 예탁원에 주식을 예탁예정입니다. 주식수령을 위해서는 직접 예탁원을 방문하셔야 합니다.

※ 대리인 방문시 추가로 위임장을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 미성년자의 경우 보호자 서류 및 등본(가족관계증명서)이 필요합니다.

※ 주소변경, 이사 등으로 서류를 받지 못하신 주주분이 있으실 경우 안내 부탁드립니다.

※ 본 문서를 포함한 모든 서류는 회원 정보상의 주소지로 주주에게 통지됩니다.

주소 및 연락처를 변경하지 않아 서류를 받지 못하는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의 및 일정 확인전화 : 070-4860-4131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