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번호 제목 등록일
25 와이엘랜드 주주님께 안내드립니다. 2017-08-09

주식회사 와이엘랜드 주주님께

 

주주님의 가정에 평안과 안녕을 기원합니다

 

당사는 최근 2017년 6월 14일 창립9주년 기념식을 치루었습니다. 바쁘신 가운데 참석해 주신 주주님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2017년 4월 진행한 유상증자는 400명이상의 주주님께서 참여하여, 국내법인 90만개중 상위 1에 상당하는 74억원 자본금 법인이 되었습니다.

 

와이엘랜드는 온라인사업부의 도넛라이프 SNS, 도넛정보포털, 우체국알뜰폰, 광고, 커뮤니티,

종합쇼핑몰 영역과 오프라인사업부의 HACCP인증 혼합음료 제조, 3PL 영역등의 사업분야로 확대 운영해가고 있습니다.

 

SNS도넛라이프는 스토리, 포토스토리, 정보스토리, PR스토리 등 각 목적에 맞는 비즈니스형 글쓰기 코너를 제공하며, 도넛몰, 핫프라이스, 최신신상품의 특색있는 소셜 쇼핑몰을 운영중입니다. 주주님께서도 도넛라이프 앱을 설치하시어 회사의 발전을 함께 하셨으면 합니다.

 

MVNO 알뜰폰 이동통신 사업은 다양한요금제, 프리미엄폰출시, 저렴한통신료, 무약정 등의 장점을 내세워 네티즌 사이에서 이슈가 되고 있으며, 전국 우체국을 기반으로 우체국알뜰폰의 위상을 높이는 큰 역할도 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주식회사로서 표준 주식거래를 위하여 통일주권을 발행하기로 결의하여, 2016년8월3일 한국예탁결제원과 증권명의개서 대행업무 위탁계약 및 선임등기를 완료하였고, 2017년 8월 현재 주식관리 업무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예탁결제원은 상장사, 대기업 등의 주식을 관리하는 국내 유일의 금융투자상품 중앙예탁결제기관으로 당사의 통일주권 유통에 관한 모든 관리를 맡아 처리하게 됩니다.

 

주주님의 주식정보는 와이엘랜드 홈페이지(http://www.ylland.net) IR메뉴에서 조회가 가능하며, 제출해주신 증권계좌에도 기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와이엘랜드 홈페이지에서는 주식 정보 및 회사의 IR정보도 제공을 하여 주식가치를 높이는 역할을 할 예정입니다.

 

또한 주식매매 및 상장에 대하여 과정 및 절차에 대하여도 홈페이지를 통하여 주주님께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안내되는 사항을 숙지하셔서 주주님의 활동에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주식 거래 및 증권예탁 서류제출에 관한 문의는 본사로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와이엘랜드 본사(1644-5646)

 

와이엘랜드 대표이사 드림

목록